본원소개

본원소개 및 대표인사말

저희 한울작명원(경북/구미본원)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본 작명원에서는 한글울림 성명학 이론에 근거하여 사람의 출생 원기와 타고난 성에 맞추어 상생되는 울림을 찾아 가정의 행복을 위한 이름의 울림을 찾아서 작명하여주는 곳입니다. 울림(파동)은 모든 물질에 영향을 주며, 수많은 실험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동물실험을 예를 들어서 말씀드리면 밀폐된 넉넉한 공간에 쥐를 놓아두고, 상생의 울림을 들려주었던 쥐는 스피커 옆에서 잠을 자기도 하고 심리적 안정을 보였고, 상극의 울림을 들려주었던 쥐는 스피커의 전선을 물어뜯는 등 정서적 불안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편안한 음악을 들려주면 젖소들의 우유생산량이 증가하는 것을 많은 분이 보고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각각 다른 울림을 물에 들려주었을 때도 물의 결정체가 각각 다른 반응을 보인다는 과학적인 결과가 있습니다. 일본의 물과 울림(파동) 의학 분야의 에모토 마사루박사의 연구결과를 많은 분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천사라는 말의 울림을 들려준 물의 결정체는 보석 같은 모양을 보이며, 악마라는 울림의 결정체는 중심이 불룩하게 솟아 공격하는 듯한 모양이 되어 있었습니다. ‘귀여워’라는 말을 했을 때는 귀여운 모양의 물의 결정체가 되고 ‘멍청한 놈’의 말을 들려준 물은 구멍이 숭숭 나고 엉성한 모양의 결정체를 보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마치 물은 말을 알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 몸의 구성은 70% 이상이 물이라는 것은 모두가 잘 아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우리의 몸이 어찌 울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빛=울림=소리=기(氣)입니다.

이러한 울림의 영향을 받아 인성(人性)이 형성됩니다.

사랑을 주며 키우는 식물에도 적당한 빛과 적당한 물 적당한 영양분을 식물의 특성에 따라서 맞게 주어야 하듯이 만물의 영장이자 자연의 일부인 사람의 이름도 각각 개개인의 맞는 상생되는 울림에 맞게 불러주어야 합니다. 사업주에게 맞는 상생되는 울림의 상호와 제품명은 재물 운을 상승시키는 작용도 하는 것입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의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을 기원하며 작명되는 한 분 한 분 모든 분의 상생의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훌륭한 한글의 음성적 특질을 분석하는 한글울림 성명학에 근거하여 인간의 운명을 바로 보는 진리를 밝히는데 더욱 연구 발전할 것입니다.  

한울작명원 로고의 의미

1. 네모 틀에 대한 의미 : 오방색(청, 백, 적, 흑, 황)에서 검은색[검은색 대신 녹색(녹색은 대신 자연을 상징)으로 대체.]이 빠졌지만(색의 조화상) 여하튼 삼라만상을 의미하며 삼라만상, 모든 우주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모서리의 모습을 보면 리본의 앞뒤 면처럼 표현하여 상호 의존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냄. 형태를 마름모꼴로 한 것은 움직임이 있는 역동성을 나타내기 위함.

2. 가운데 곡선의 의미 : 영어로 WAVE, 한자로 파동, 순우리말로 울림을 곡선으로 표현했으며 서로 연결된 삼라만상 속에는 기본적으로 눈에 보이지 않지만 소리의 울림에 의해 서로 긴밀히 영향을 주고 받는다는 것을 나타냄.